등록금내기전 휴학 vs 개강하고 휴학
글쓴이
- 2014.01.29. 12:00
- 2264
등록금 내고 나면 복학했을때 등록금 올라도 차익을 안내도 되는걸로 아는데..
마음은 빨리 휴학하고 싶네요.
제가 생각하지 못한 다른 차이가 혹시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늘 등록하고 개강후에 휴학신청요~ 그냥 등록금 내놓는기 편함ㅋ
0
0
청아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개쇠스랑개비
등록금내고 그 등록금 낸 당일날 바로 군휴학해도 상관없나요? 아니면 등록금 납부기간 끝나고 해야하나요?
0
0
진실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양배추
등록금내고 원스탑상에서 수납된거 확인하고 인터넷 휴학기간에 하면되요. 근데 그기간은 까먹음. 공지올라올꺼임
0
0
청아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개쇠스랑개비
아~ 그렇군요 근데 휴학하면 결석해도 상관없죠??
0
0
진실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 내고 휴학하면 장학금 혜탁 받을수있어요
0
0
다부진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까치박달
환수처리되고 다음학기에 다시나올껄요?
0
0
활동적인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