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필수과목
글쓴이
- 2014.01.29. 12:07
- 1015
부전공 필수과목인데 신청인원이 주전공 인원 말고는 전부 0명인데...
그럼 어쩌라는거죠?ㅜㅜㅜㅜ 못듣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나중에 정정기간에 열어주실거예요. 인원수가 다차서 자리가 없으면 대부분 부전공 고학년부터 끊어서 저학년일 경우에는 내년에 들으셔야 할거예요
0
0
청렴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호박
아 그럼 과사에 전화해서 열어달라고 하면 열어주신다는 말씀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아마 몇시에 접속하라고 말씀하셔서 통화하면서 바로 넣거나 아니면 직접 과사에 찾아가서 과사 컴퓨터로 할 수도 있고 과마다 좀 다른것 같긴하던데 일단 전화하면 됩니다 ㅎㅎ
0
0
청렴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