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학점을 초과하면
글쓴이
- 2014.01.29. 12:08
- 696
자기과 전공을 초과하면 일반선택으로 학점이 옮겨가잖아요
부전공을 남은게 3개인데 4과목을 들으면 남은 3학점은 일반선택으로 옮겨 갈수 있나요?
부전공에 듣고 싶은 과목이 많아서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기과 전공을 초과하면 일반선택으로 학점이 옮겨가잖아요
부전공을 남은게 3개인데 4과목을 들으면 남은 3학점은 일반선택으로 옮겨 갈수 있나요?
부전공에 듣고 싶은 과목이 많아서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