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부전공 발표난건가요? 글쓴이 2014.01.29. 12:11 843 2 떨어져서 연락 안오는건가.... 시간표짜야되는데 다른분들은 연락오셨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눈부신 라일락 14.01.29. 12:14 네 월요일 오후에 발표났었어요! 0 0 눈부신 라일락 댓글 내용 복사 네 월요일 오후에 발표났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눈부신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1.29. 12:19 눈부신 라일락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그렇군요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