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 질문 ㅜㅜ
글쓴이
- 2014.01.29. 12:21
- 899
작년(1학년)에 들었던 1학년 들으라고 만든 전공수업인데 ㅜㅜ 이거 2학년 올라가서 그대로 재수강 할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작년(1학년)에 들었던 1학년 들으라고 만든 전공수업인데 ㅜㅜ 이거 2학년 올라가서 그대로 재수강 할 수 있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