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학점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1.29. 12:27
- 1081
제가 이번에 3학년이 되는데요
3학년부턴 한학기 들을 수 있는게 18학점 까지 제한되고 이전 학기가 3.8이상이면 3학점?? 더들을 수 있다고 알고 있거든요
제가 저번학기에 3.8이상을 받아서 추가되는건 알고 있는데 희망과목 넣는곳을 보니 23학점까지 된다고 해서요
왜 23까지 가능한건가요??
과사가 연휴라 전화를 안받는지ㅜㅜ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요
3학년부턴 한학기 들을 수 있는게 18학점 까지 제한되고 이전 학기가 3.8이상이면 3학점?? 더들을 수 있다고 알고 있거든요
제가 저번학기에 3.8이상을 받아서 추가되는건 알고 있는데 희망과목 넣는곳을 보니 23학점까지 된다고 해서요
왜 23까지 가능한건가요??
과사가 연휴라 전화를 안받는지ㅜㅜ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이월된거 아닌가요?
0
0
이상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기본) + 3(3.8이상) + 2(학점이월) 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0
0
상냥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연휴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