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기초 제한인원
글쓴이
- 2014.01.29. 12:36
- 1182
부전공 때문에 전공기초 들으려고 봤더니 주전공 인원이 10명 밖에 안되던데..뭐죠 이건?? 소수과도 아닌데..
일선이나 부전복전 인원은 당연히 0명이고요...
주전공 인원이 10명일 수 있나요?? 전공기초가..??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전공 때문에 전공기초 들으려고 봤더니 주전공 인원이 10명 밖에 안되던데..뭐죠 이건?? 소수과도 아닌데..
일선이나 부전복전 인원은 당연히 0명이고요...
주전공 인원이 10명일 수 있나요?? 전공기초가..??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학년 수강신청날이 우리랑 달라서 그럴거에요
저희과1학년 전공기초도 다섯명이라고 되어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