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관련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4.01.29. 12:43
- 1338
제가 이번에 전과해서 수강신청하는데 3학년 전필중에 기계요소설계하고 2학년 전선중에 재료공학하고 시간이 겹치는데 혹시 기계요소설계를 나중에 들으면 다음학기나 내년에 차질이 있나요? 공학인증은 포기했지만 다른 과목중에 기계요소설계 지식을 필요로하는 과목이 있을까봐 질문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선중에 기계시스템 설계를 듣기 힘듬. 그거말곤 상관없음
0
0
날렵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큰꽃으아리
답변 감사합니다. 아 제가 찾아보니까 기계요소설계 선수과목이 고체역학이더라고여 근데 제가 고체역학을 이번에 듣는데 같이 들어도 괜찮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요소가 고체를 크게 몰라도 들을만한 과목이에요. 별 상관없을듯.
0
0
날렵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큰꽃으아리
아 감사합니다!! 지금 엄청 고민하고 있었는데..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고체가 요소 선수라서
요소 수강이 안될건데????
병수 불가임
요소 수강이 안될건데????
병수 불가임
0
0
진실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공학인증을 포디햇으면 들을수잇지않나요?. 둘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