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전출 인원제한 질문
글쓴이
- 2014.01.29. 12:44
- 1215
입학정원의 10퍼센트 이내에서 허가한다고 하면
그 허가 기준은 학점순인가요? 학점 좋으면 다른데 안보내려고 할꺼같은데.. 보통은 어떤기준으로 자르죠?
그 허가 기준은 학점순인가요? 학점 좋으면 다른데 안보내려고 할꺼같은데.. 보통은 어떤기준으로 자르죠?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임
0
0
생생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나스터튬
전출 가는 사람들 추릴때도 학점으로 위에서 끊는다는 말씀이시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거말고는 가릴게없죠
0
0
생생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zzzzzzzzz학점좋다고 다른데안보낼라고한다니 그런거없어여
0
0
부자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