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부 학생이 선형대수학 들으면...?
글쓴이
- 2014.01.29. 12:49
- 1378
경제학이 수학과는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점은 알고 있어요.
나중에 대학원으로 진학하고 연구원이 되고 싶어서 좀 더 경제를 심도있게 배우려고 수학과목을 일선으로 수강하려 하거든요.
선형대수가 행렬이랑 벡터 배운다고 들었는데 경제에서 선형함수랑 행렬 중요해서 듣고 싶긴 하지만 제가 문과출신이라 수2를 안 배웠어요.. 벡터도 잘 모르고..
그래서 문과생이 듣기에도 괜찮을지 물어보고 싶네요.ㅠ
문과생이 이과과목을 듣는다고 건방져 보일 수도 있지만 암튼 친절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듣는건 상관없는데 힘드실걸요.. 고등학교 벡터 과정 공부하시는게 나을듯..
0
0
청결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함
0
0
겸손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전해보는거도 괜찮을듯?
이과생이라고 해서 다알고 오는거도 아니고
수업만 잘따라가면 성적잘받을수있을걸요
이과생이라고 해서 다알고 오는거도 아니고
수업만 잘따라가면 성적잘받을수있을걸요
0
0
근엄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학 석사생이고 수학과 졸업생입니다. 못들으세요
수학과 선형대수는 어렵고 경제수학에나오는 행렬내용만 잘 숙지하셔도 대학원까지 무리없습니다~
수학과 선형대수는 어렵고 경제수학에나오는 행렬내용만 잘 숙지하셔도 대학원까지 무리없습니다~
0
0
침착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