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과사 안열어요? 글쓴이 2014.01.29. 12:53 858 2 왜 화학과 학과사무실에서는 전화를 안받지 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멍한 백합 14.01.29. 12:57 지금 점심시간... 0 0 멍한 백합 댓글 내용 복사 지금 점심시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멍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1.29. 12:57 멍한 백합 ㅋㅋㅋㅋ아아아아 감사합니다 많이많이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ㅋㅋㅋㅋ아아아아 감사합니다 많이많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