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 관련해서 과사 문의하려고 하는데요..제발..
글쓴이
- 2014.01.29. 13:19
- 1175
저 이런거 처음이라서요...ㅠㅠ
그 대체과목 지정받으려고 연락 드렸습니다. 라고 하면 되나요?ㅠㅠㅠ죄송해요...치킨주문도 잘 못하는 사람이라....
근데 만약에 제가 재수강하려는 영역에 그때 그 과 수업이 하나도 안열릴때도 대체과목을 지정받을 수 있나요? 너무 기초적인 질문이지만, 이제 2학년 되서 아직 잘 몰라서요.. 친절한 답변 기다릴게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