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학원리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4.01.29. 13:58
- 1067
일선으로 회계학원리 들을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다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과생 들어도 문제 없을 것 같아요
0
0
더러운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엥? 경영학과에 1학기에 회계학원리가 열랴요???? 경영학과는 2학기에 회계학원리열리는걸루 알고있는데.... 첫번째 댓글 다신분은 경영학과얘기를 하네요.
0
0
처참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굳이 들으신다면 주태순 교수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