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학기 수업 학점
글쓴이
- 2014.01.29. 13:59
- 2163
4학년 2학기가 되면 이제 들어야할 과목이 몇개 없잖아요
만약 제가 1과목만 들어야할 과목이 남았으면 그 1과목만 신청해도 되는데 그렇게 3학점만 신청을 하면
등록금은 그대로 원래 내던대로 내는건가요? 아니면 조금 더 싸지나요?
그리고 4학년 2학기가 되어도 원래 18학점을 들을 수 있다면 과목을 다 듣든 아니든 18학점은 주는거져?
권한이 없습니다.
등록금은 7학기동안 내던만큼 낼겁니다. 딱 졸업할만큼만 들어도 되고, 18학점 꽉채워서 들어도 됩니다
0
0
청결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학기까지는 학점수와 상관없이 전액 내야합니다
0
0
병걸린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액 줄어드는건 초과학기부터요.
0
0
찌질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