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과 복수전공
글쓴이
- 2014.01.29. 14:21
- 1276
사범대생인데 이제 2학년 올라가요
영어교육과 복수전공할 생각인데 학점이 평타인데
가능할까요?? 대충 학점이 어느정도 나와야되나요?
영어교육과 복수전공할 생각인데 학점이 평타인데
가능할까요?? 대충 학점이 어느정도 나와야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선이수 2과목 평점 3.8 이라고 알고있는데 자세한건 전화해보세요 051-510-1612
0
0
저렴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영교 복수전공 승인되었어요 선이수 두과목들었고 학점은 3.8정도에요
0
0
진실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나도밤나무
선이수 과목이 전공기초인가요? 그리고 제가 1학기 학점이 2.9정도이고 2학기 학점이 3.87정도인데 2학년때 열심히하면 가능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나도밤나무
선이수 전공기초해도되고 전선도 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자세한건 영교 홈페이디가면 잘 나와있어요 그리고 신기하게 저랑 1학년 1학기 평점이 똑같네요ㅋㅋㅋ 저도 1학년 2학기부터 정신차리고 2학년때 재수강다해서 겨우 학점 만들었네요 2학년때 재수강하시고 4점대 받으신다면 충분히 승산있습니다! 화이팅이에요~~
0
0
진실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체평균을 3.8로잡고 ㅋㅋㅋ 2학년때 4.5나오셔야할듯
선이수는 영교수업 중 2개이상 듣고 그 평점이 b+이상
선이수는 영교수업 중 2개이상 듣고 그 평점이 b+이상
0
0
푸짐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영교복전하는데
선이수과목(영어회화, 영어작문) 두개 A+받아서 바로 합격했어요
전체 평점은.. 3.5내외였는데도 되더라구요..ㅎㅎ 이게 3년전이라 지금은 그런지 잘 모르겠다만...
영교과 성적만 월등하게 좋아도 일단 합격가능성 높지않나 싶네요
선이수과목(영어회화, 영어작문) 두개 A+받아서 바로 합격했어요
전체 평점은.. 3.5내외였는데도 되더라구요..ㅎㅎ 이게 3년전이라 지금은 그런지 잘 모르겠다만...
영교과 성적만 월등하게 좋아도 일단 합격가능성 높지않나 싶네요
0
0
때리고싶은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