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활용 면제 자격!
글쓴이
- 2014.01.29. 14:29
- 1112
컴퓨터활용 면제자격 중에 원래 컴퓨터활용2급이상도 있었지않나요
교양교과목수강지도자료 올라온거에는
|
정보처리(산업)기사, 전자계산기조직응용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웹디자인기능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 전문가, 사회조사분석사 1, 2급(이상 한국산업인력공단), 컴퓨터운용사, 전자상거래관리사 1,2급, 전자상거래운용사(이상 대한상공회의소) |
이렇게 나와있던데
그럼 이제 컴활로는 패스 못하나요??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컴활3+워드2급 이상 있어야
0
0
애매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나온건 실컴 대체 자격증 이에요~
0
0
늠름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진단평가 면제 자격증
- 워드프로세스 2급 이상+컴퓨터활용능력 3급 이상 (대한상공회의소)
- 사무자동화산업기사 (한국산업인력공단)
- ITQ 한글(MS워드) B등급 이상+엑셀 B등급 이상 (한국생산성본부)
- MOS 워드+엑셀 (일반(Core)등급 이상) (MS 국제공인자격증)
- ICDL Start, ICDL Certificate (국제공인자격증)
- e-Test 워드+엑셀 (2급 이상) (삼성 SDS)
- 워드프로세스 2급 이상+컴퓨터활용능력 3급 이상 (대한상공회의소)
- 사무자동화산업기사 (한국산업인력공단)
- ITQ 한글(MS워드) B등급 이상+엑셀 B등급 이상 (한국생산성본부)
- MOS 워드+엑셀 (일반(Core)등급 이상) (MS 국제공인자격증)
- ICDL Start, ICDL Certificate (국제공인자격증)
- e-Test 워드+엑셀 (2급 이상) (삼성 SDS)
0
0
활달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참죽나무
컴활 면제는 없음
0
0
활달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현재 워드가 2,3 급 사라지고 단일등급으로 1급만 남아있습니다.
0
0
근육질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