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3학년1학기 21학점 9과목빡실까요?
글쓴이
- 2014.01.29. 15:10
- 1117
어떨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재미있는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목 어떤거 들으시는지..?
0
0
외로운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1학점 8과목 했었는데,
공부만하면 가능함
공부만하면 가능함
0
0
억울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떻게들으시길래 21학점이나....
0
0
무례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그러지않나요
0
0
흐뭇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4학점들을껀데...
0
0
예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돈 다함
0
0
신선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왜이래요
21학점 한번도안들어본사람처럼
매학기 21학점은 들어줘야되는거아닌가요
21학점 한번도안들어본사람처럼
매학기 21학점은 들어줘야되는거아닌가요
0
0
외로운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들으면 언제들으실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