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탐색과 생애설계같은 미래인재개발원수업이요...
글쓴이
- 2014.01.29. 15:13
- 1926
진로탐색과 생애설계 등등
미래인재개발원에서 개설하는 직업능력개발과정 일선 수업들
학년 상관없이 들을 수 있는 거 맞나요?
예를 들면 4학년은 진로탐색과 생애설계수업은 못듣는다던가...
아니면 들을 수는 있는데
대부분 저학년이라 고학년은 듣기 좀 그렇다던가.......ㅠㅠ
직업능력개발과정 수업 들어보신 분들 있으면
알려주세요ㅠㅠ 부탁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꼴찌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개옻나무
감사합니다!!!!
진로탐색과생애설계 수업 들으신 건가요?
꼭 듣고싶었던 수업인데 4학년이라 좀 그런가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진로탐색과생애설계 수업 들으신 건가요?
꼭 듣고싶었던 수업인데 4학년이라 좀 그런가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정애리교수님 정말정말좋아요
보통 취준생들이 널널하게들으려고 많이듣기때문에 많아요
보통 취준생들이 널널하게들으려고 많이듣기때문에 많아요
0
0
꼴찌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개옻나무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
이제 수강신청만 성공하면 걱정없이 들을 수 있겠네요!!
개옻나무님도 수강신청 성공하세요!!!!!
이제 수강신청만 성공하면 걱정없이 들을 수 있겠네요!!
개옻나무님도 수강신청 성공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강신청 몇 초 안에 바로 차는 수업인데.....ㅎㅎ
힘내세요.
힘내세요.
0
0
의연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년관계없고요 가보면 고학년이 더 많아요
대부분 3,4학년 제가 작년에 들었는데
남자는 08, 09 그러니까 군대갓다온 3~4학년
여자는 10 ? 그정도애들이 좀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