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에 재수강 글쓴이 2014.01.29. 15:43 1338 1 12학점이넘어야 국가장학금받을수있잖아요~그런데 재수강하는 과목도 같이 쳐서12학점인가요? 재수강과목은 빼고12학점인가요? 이번에 재수강과목이 좀많아서ㅜㅜ 재수강빼면 9학점밖에안되는데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건방진 꽃향유 14.01.29. 22:58 같이 쳐서더라고요 저도 걱정했는데 국장은 무사히 나왔어요 0 0 건방진 꽃향유 댓글 내용 복사 같이 쳐서더라고요 저도 걱정했는데 국장은 무사히 나왔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건방진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