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전공 몇개가 적당할까요?
글쓴이
- 2014.01.29. 15:46
- 1403
전필이랑 전선 재수강할 전공까지 전부 화목에 있는데..
재수강까지하면 4개인데
전필이랑 전선만해서 3개듣고
재수강은 내년에 하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끌려다니는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개 까지는 해봤는데 할만합니다
0
0
슬픈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마다 다르지.
7개까지는 할만함
8개부터는 좀 빡셈
7개까지는 할만함
8개부터는 좀 빡셈
0
0
거대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은 점수 올리려고 하는 것이니 B+ 받을 자신 있을 때 수강하시는 게 좋습니다.
하루에 전공 3개 정도면 적당하고 자신 있는 과목이라면 4개도 해볼만 하다고 봅니다.
하루에 전공 3개 정도면 적당하고 자신 있는 과목이라면 4개도 해볼만 하다고 봅니다.
0
0
방구쟁이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목에 네과목몰리면 월수는 널널할테니
그때 복습해두고 하면
하루 전공 네과목 괜찮을거 같은데..
재수강하는것도 껴잇고 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