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후기 왜 작성이 안될까요?
글쓴이
- 2014.01.29. 15:52
- 1028
3년넘게 다닌 재학생인데 강의후기 작성이 안되용
기간이 아니라서 안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권한이 없다고 나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지좀 읽어라
1
0
한가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능소화
말한번 삐대하게하네 저사람이니한테 피해를줬냐뭘했냐
0
0
촉박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미모사
이 질문이 몇번이나 올라온줄 아시나
간단한 공지사항 몇줄 읽어보면 아는걸
맨날 질문해대니까 그렇죠.
1
0
한가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미모사
글쓴이가 잘못한거.. 담기한다니까 이제서야 강의 평좀 보고싶은데 못보고 그러니 두개는 써야겠고 쓰려니 안써지고ㅋ 공지만 봐도 나오는거
0
0
다부진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캬~
0
0
초연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간따로있음
기간따로있음
0
0
상냥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타깝네요...
0
0
끌려다니는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