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 수강신청
글쓴이
- 2014.01.29. 16:22
- 943
일선 수강신청은 2월 4일부터 똑같이 되는거맞죠?
그리고 수업당 배정된 인원이 2명이면 그 인원만큼만 들어갈수있는거죠~?
주전공인원은 따로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선 수강신청은 2월 4일부터 똑같이 되는거맞죠?
그리고 수업당 배정된 인원이 2명이면 그 인원만큼만 들어갈수있는거죠~?
주전공인원은 따로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