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회계 재무회계 같이들으면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1.29. 16:34
- 1553
원가회계랑 재무회계를 한학기에 같이 들으면 힘든가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잡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솜방망이
아ㅠㅠ많이힘든가보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렇게 들어봤는데 윗분말처럼 디질뻔..cpa안하실거면 원가비추에요ㅜㅜ
0
0
침울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세열단풍
원가랑 재무랑 차이점이 뭔가요?ㅠㅠ 둘중에 들으려면 재무회계듣는게 나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회계가 원래 어렵지만 원가랑 관리가 최고봉이죠
0
0
침울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세열단풍
아 전공필수/선택이었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원가는 원가에대해서 깊게배워요 원가산출방법
0
0
의연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개 같이 들었던 학기에 학점 최저 찍었어요 ㅠㅠ
0
0
청아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가회계가.어려워요???????? 았싸 학점 따러 일선으로 들어야지~~~
0
0
거대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둘다 연습문제 에서 그대로 나오는 타입이라
두과목을 연습문제 다 풀어서 공부하는데 디질뻔 했습니다
참고로 cpa공부 했음에도 불구하구요...
근데 열심히 하면 문제 그대로 나오니까 학점은 잘받으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