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진동 교수님 들중에 어떤분이 시험에서 족보 잘 안타시나요?
글쓴이
- 2014.01.29. 16:46
- 3088
족보 안타는
진동 교수님이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계과 마이피누에서 자랑은 많이 하드만 이런 정보에 글남겨주는 사람은 없네염ㅋㅋ
0
0
불쌍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감자
계과 과목특성상 족보 탄다/안탄다 개념이 애매함
대부분 중요한 공식과 문제는 드러나있는 편이고 교수님의 출제스타일만 약간씩 편이할 뿐이지
결국은 수업시간에 공부한 내용으로 시험치는거니까.
또한 3,4명의 교수님을 한사람이 전부다 겪어보지는 못하니 답글이 잘 안달릴 수 밖에.
대부분 중요한 공식과 문제는 드러나있는 편이고 교수님의 출제스타일만 약간씩 편이할 뿐이지
결국은 수업시간에 공부한 내용으로 시험치는거니까.
또한 3,4명의 교수님을 한사람이 전부다 겪어보지는 못하니 답글이 잘 안달릴 수 밖에.
0
0
진실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시복 교수님- 수업시간은 안드로메다, 시험은 Hell, 과제조금, 한 것에 비해 성적은 최고
정철웅 교수님- 학생들의 높은 이해를 요구하는 수업, 과제폭탄, 시험은 Nightmare, 성적은 칼같이
박노길 교수님- 잘 모르겠지만 다른 교수님들이 악명(?)높아서 상대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으시는분
아 귀찮아
실제로 정철웅 교수님은 족보를 홈페이지에 올려주시기도 하심. 진동은 모르겠음
허나 족보란게 절대적인게 아니니까 열공하면 충분히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음
정철웅 교수님- 학생들의 높은 이해를 요구하는 수업, 과제폭탄, 시험은 Nightmare, 성적은 칼같이
박노길 교수님- 잘 모르겠지만 다른 교수님들이 악명(?)높아서 상대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으시는분
아 귀찮아
실제로 정철웅 교수님은 족보를 홈페이지에 올려주시기도 하심. 진동은 모르겠음
허나 족보란게 절대적인게 아니니까 열공하면 충분히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음
0
0
진실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