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때 보통 전공 몇개쯤 듣나요?
글쓴이
- 2014.01.29. 16:51
- 1603
경영학과 2학년 올라가는데 필수로 들어야하는건 2과목이구요
일반선택을 몇개쯤 더해서 듣는게 무난한가요??
선배님들 헬프 ㅠ 물어볼사람도 없어서용 ㅜ
일반선택을 몇개쯤 더해서 듣는게 무난한가요??
선배님들 헬프 ㅠ 물어볼사람도 없어서용 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군대가도 고시준비해도
다 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