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 카페에서 공부하는 문화가 생겼나요.
글쓴이
- 2014.01.29. 17:01
- 2150
아시는 분이 카페하시는데
커피하나 시켜놓고 하루종일 앉아서 자리 차지 하는거보면
미치겠다네요..
정말.
권한이 없습니다.
4
0
침울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에 고시급 시험 합격한 사람이나 한은이나 한전 같은데 간 사람들 보면 그런데서 공부한 사람 한명도 못봄
2
0
돈많은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까치박달
이거 ㄹㅇ
까페서 공부하는사람들보면 공부한답시고 꼴깝떠는 놈들뿐
진짜 제대로 공부하는사람은 레쓰비마시면서 도서관가지
까페서 공부하는사람들보면 공부한답시고 꼴깝떠는 놈들뿐
진짜 제대로 공부하는사람은 레쓰비마시면서 도서관가지
0
0
귀여운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pl로 카페가 등장하면서부터인듯
0
0
촉촉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 안되면 한잔당 몇시간 못있게 적어둬야죠.. 그런곳 꽤 있어요
0
0
무례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리앉으면 비싸게, 테이크아웃이면 싸게... 가격 조절을 하심이.
1
0
고고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면 안되나요?
0
1
청결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페 하시는 분 입장에서는 충분히 답답할 수 있을 것 같네요
0
0
털많은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리값 = 커피 몇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