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든 생각인데 ㄷㄷㄷ 복수전공관련 글쓴이 2014.01.29. 17:13 1249 2 복수전공 신청하기전에 전공기초 들었다가 학점 딸려서 복수전공 안되면 .... 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우수한 별꽃 14.01.29. 17:35 일선으로.. 0 0 우수한 별꽃 댓글 내용 복사 일선으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우수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짜릿한 박 14.01.30. 02:54 일선이죠 뭐 ㅎ 별 수 있나요 ㅎ 0 0 짜릿한 박 댓글 내용 복사 일선이죠 뭐 ㅎ 별 수 있나요 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짜릿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