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기초에서 재수강했더니 일반선택??
글쓴이
- 2014.01.29. 17:30
- 1232
공학선형대학수학 전공기초과목으로 들었는데
계절학기에 기계과꺼로 재수강했습니다..
확인해보니까 전공기초 학점 3점이 사라지고
일반선택으로 성적에 표시되더라구요?
기계과꺼 들었는데 일반선택이 되다니...
뭐죠???
계절학기에 기계과꺼로 재수강했습니다..
확인해보니까 전공기초 학점 3점이 사라지고
일반선택으로 성적에 표시되더라구요?
기계과꺼 들었는데 일반선택이 되다니...
뭐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