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수업 비전공자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1.29. 17:44
- 2159
법대수업 보험법이나
상속법 들어보려고 하는데 비전공자입니다..
근데 4학년 수업이던데..
확실히 불리할까요??
4학년과 경쟁한다는게좀..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의연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거북꼬리
법대생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점이 배우고자 하는 학문보다 우선되서야 ㅋㅋㅋ
걍 듣고싶은거들으시면되지
법대생들은 머 정보알아서 듣는지 아세요
그냥 듣고싶은거듣는거지
보험법 상속법 다 무난무난합니다
걍 듣고싶은거들으시면되지
법대생들은 머 정보알아서 듣는지 아세요
그냥 듣고싶은거듣는거지
보험법 상속법 다 무난무난합니다
0
0
의연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거북꼬리
제가지금 학점이 많이 안좋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연민에 댓글에 친절히 답합니다
보험법 임교수님 주관식 플러스 객관식인데요
교수님 수업 내용 필기 책만 보시면 점수 잘주시고
나름 주제도 실생활과 관련되서 재밌습니다
상속법 김미경교수님은 그냥 중요하다 생각되는거 위주로
딱딱정리해서 공부하면 에이뿔
공부하시면 다 점수주는과목들
보험법 임교수님 주관식 플러스 객관식인데요
교수님 수업 내용 필기 책만 보시면 점수 잘주시고
나름 주제도 실생활과 관련되서 재밌습니다
상속법 김미경교수님은 그냥 중요하다 생각되는거 위주로
딱딱정리해서 공부하면 에이뿔
공부하시면 다 점수주는과목들
0
0
의연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거북꼬리
아! 감사합니다 도움많이됐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거북꼬리
김미경 교수님은 객관식이시죠??시험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주관식 이랑 오엑스셨는데 바뀌셨나..
여튼 두분다 나름 열심히 가르치심
듣고 시간아깝다 이런 생각은 없었음
여튼 두분다 나름 열심히 가르치심
듣고 시간아깝다 이런 생각은 없었음
0
0
의연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거북꼬리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험이나 상속은 애초에 법대 주류과목이 아니라서 그렇게 안빡셉니다. 헌민형과목같은 경우에 고시준비한는사람들도 수업들어서 학점경쟁에서 발리는 경우는 많지만요
0
0
침울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뜰보리수
들어도괜찮을까요??
고민인데..
고민인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법대생인데 보험이니 상속이니 그쪽 관련 기관갈려는 인원빼고는 대다수가 선행학습이니 안합니다.
0
0
침울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위에도 언급했지만 고시관련과목들을때야 법대생이랑 같이하면 솔직히 경쟁에서 밀리는게 사실이지만, 그외 과목들의 경우에는 법대생들도 딱히 해당 과목에 대한 지식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0
0
침울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뜰보리수
그럼열심히 하면 보험법정도는 할수 있다는 내용이시죠??
에이목표로하거든요..
에이목표로하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열심히 하시면 에이쁠 가능합니다
0
0
침울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뜰보리수
근데 보험법 교수님이 임재호 교수님이신데
혹시 스타일 아시나요? 서술형으로 많이내시나..
상속법은 김미경교수님이시구.. 객관식으로 내신다는데..
혹시 스타일 아시나요? 서술형으로 많이내시나..
상속법은 김미경교수님이시구.. 객관식으로 내신다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업전선에 뛰어들거나 휴학 많이 한 장수생임
그리고 상속법은 몰라도 보험법은 상대생이 더 유리할듯
여튼 학점 공부하면 다 나오던데요
문과시험 어차피 법대셤이나 타대 셤이나 시험 며칠전부터 공부해도 다 b+은 주지 않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