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은 1,2학년때
글쓴이
- 2014.01.29. 17:46
- 1063
다듣는게 좋나요? 아님 1234 골고루??
권한이 없습니다.
다 듣는게 좋죠
0
0
처참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은방울꽃
교양은 학년 제한없죠? 4학년때도 교양 들어도 되죠? 아무것도 모르겟네요 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 없는데 다 듣고 보니 하나 정도는 남겨놔도 좋았겠다 싶네요ㅋㅋㅋㅋ
2학년 때 교양 하나 대신 전선 하나 더 들어 놓으면 3,4학년 때 전공만으로 시간표가 애매할 대 넣으면 좋겠다 싶기도 하고 다 전공만 있으면 좀 피곤하기도 하죠ㅎㅎ
2학년 때 교양 하나 대신 전선 하나 더 들어 놓으면 3,4학년 때 전공만으로 시간표가 애매할 대 넣으면 좋겠다 싶기도 하고 다 전공만 있으면 좀 피곤하기도 하죠ㅎㅎ
0
0
어리석은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들어 놓되 나중에 틈틈이 들을 과목 정도는 남겨두는 게 좋을 것 같네요
0
0
부지런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