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폰이랑 컴
글쓴이
- 2014.01.29. 17:49
- 1876
수강 신청 할 때 폰이랑 컴퓨터랑 동시에 로그인해서 신청할수있나요??혹시 튕길까싶어서..ㅎㅎ
만일 둘중하나만 해야한다면 뭐가더 잘되나요?
만일 둘중하나만 해야한다면 뭐가더 잘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동시로그인 가능해요ㅋ
0
0
발랄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ㅋ
0
0
바보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
0
0
과감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폰 ㅋ
0
0
억쎈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이 잘되요???????????
0
0
꼴찌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