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씨티비획인
글쓴이
- 2014.01.29. 19:03
- 1287
이번에 원룸에서 살려고 하는데
복도에 씨씨티비가 있더라구요
친구들데꼬와서 놀기도 해보고싶은데 저희부모님이
그런거싫어하세요ㅠㅠ 원룸주인이랑 연락도 종종할거같구요
주인이 수시로 씨씨티비 돌려보고 부모님이랑 소통하고
이런건 없겠죠..?ㅜㅜ
복도에 씨씨티비가 있더라구요
친구들데꼬와서 놀기도 해보고싶은데 저희부모님이
그런거싫어하세요ㅠㅠ 원룸주인이랑 연락도 종종할거같구요
주인이 수시로 씨씨티비 돌려보고 부모님이랑 소통하고
이런건 없겠죠..?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걸로 시시티비 확인안해줄거같아여 ㅋㅋ
0
0
날렵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씨티비는 대게 일주일단위로 리셋되옄ㅋㅋㅋ
그리고 씨씨티비보고 자식감시한다는 얘긴 못들어봤음
그리고 씨씨티비보고 자식감시한다는 얘긴 못들어봤음
0
0
밝은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하게 말해요. 친구들이 아니라 남친이라고
1
1
날렵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수크령
하악하악
0
0
끌려다니는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수크령
남친들
1
1
털많은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귀찮은 짓을 할 리가 없지요.
0
0
귀여운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