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 취소ㅠ.....ㅜㅠㅠㅠㅠㅠ제발
글쓴이
- 2014.01.29. 19:14
- 2782
엊그제 승인받아 휴학했는데..
일이 생겨서 그냥 이번학기 다녀야할거같아서요
휴학승인난거는 어뜩게취소하나요?
과사에전화하면 바로해주나요?
일이 생겨서 그냥 이번학기 다녀야할거같아서요
휴학승인난거는 어뜩게취소하나요?
과사에전화하면 바로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반 과사에 전화해보세요! 공대면 공대행정실 가서 해야됬어요~~
1
0
친숙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미나리아재비
당일바로 취소가능하던가요?
월요일날 전화하고 화요일이 바로 수강신청일이라ㅜㅜ..
답변은감사합니다 증말루ㅠㅠ
월요일날 전화하고 화요일이 바로 수강신청일이라ㅜㅜ..
답변은감사합니다 증말루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니까 바로 컴퓨터로 취소해주셨어요! 일단 공대행정실에 먼저 전화를 해보시면 어떻게 하라고 하실거같아요!!
0
0
친숙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미나리아재비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