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 연휴기간 휴무인가요? 글쓴이 2014.01.29. 19:19 822 2 건도에 아무런 공지도 없는거면 개방하는거겟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서운한 은백양 14.01.29. 20:51 설날 하루만 쉰다고 공지되어 있어요. 0 0 서운한 은백양 댓글 내용 복사 설날 하루만 쉰다고 공지되어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서운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1.29. 23:12 서운한 은백양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