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에서 광안리까지 걸어가보신분??

글쓴이
  • 2014.01.29. 21:04
  • 2852

보통  주 3회정도 하루 왕복으로 등산 3-4시간 하는 뇨자임[은 사실 1주일밖에 안된 ㅋㅋㅋㅋ]

온천천통해서 수영강지나쳐서 광안리해수욕장까지

자전거도로 이용해서 산책해볼까 해요.

자전거로는 대략 1시간정도 걸린다던데

가보신 분들 어떤가요??

걸어갈만한가요?? 

그냥 편도코스로 광안리까지 갔다가 대중교통이용해서 돌아오는게 낫나요?

아님 왕복으로 걸어갔다 올만한가요?

소요시간도 쫌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4
외로운 배나무 14.01.29. 21:09
100km 완전군장행군도 하는데 그정도면 걍 산책하는 정도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9. 21:10
외로운 배나무
음.. 답변은 감사한데...
비교를 쫌 제대로 해주심 ㅠㅠ
0 0
눈부신 노루삼 14.01.29. 21:14
걸으면 가는데만 2~3시간걸리지않을까요? 저는 항상자전거만타서.. 자전거로는 빨리타면 30분에도 가긴하는데 걷는거랑은 비교도 안되니...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9. 21:24
눈부신 노루삼
검색해보니 다 자전거로 갔던거만 있더라구요
대략 다들 1시간 안팎이라던데 대단하신듯 ㅎㅎ
0 0
자상한 독일가문비 14.01.29. 21:15
내 발걸음마저 너에게로 가는 길을 알어~♬
깨지고 노래가사처럼 걸어봤는데 멀어 뒈지는줄
야경보고 바로 버스탐
걍 그시간에 등산ㄱㄱ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9. 21:25
자상한 독일가문비
ㅋㅋㅋ 이 댓글보고 빵 터졌네여 ㅋㅋㅋㅋㅋ
등산도 하는데 그냥 왠지 감성포텐 터져서 머나먼 길을
꾸진 디카들고 걸어가고 싶네여 ㅋㅋㅋ
0 0
눈부신 노루삼 14.01.29. 21:26
자상한 독일가문비
나도 빵터졋네..
0 0
청아한 개쇠스랑개비 14.01.29. 21:17
시간이 좀 걸릴거같은데! 역하나당 10분쯤 잡으면 대략맞아요ㅋㅋ아님 다음지도에 도보검색하면 시간도 나올텐데ㅋㅋ혼자 가기엔 위험하지않을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9. 21:27
청아한 개쇠스랑개비
지금 갈 건 아니고
내일이나 3일뒤에 가려구여,
다음은 생각안해봤네요 네이년쓰니깐 뭐 도보는 몇 킬로미터 이내로만 잴 수 있다고 안나와서 ㅎㅎ
위험하려나..?요??
살짝 겁은 나긴 하는데 보니깐 대부분 온천천같은거리고 차도옆이고 해서 괜춘할듯.
0 0
근육질 민들레 14.01.29. 21:28
수영강코스 그대로 세시간 약간 넘게 걸렸었어요
단화신고가기에는로 편도도 힘들고
왕복은 시간으로보나 체력으로보나 평소운동을 많이안하셧다면 힘들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9. 21:35
근육질 민들레
편도로 세시간 약간이면 괜춘한듯하네요~
등산보단 길도 덜 험할거고ㅎ
그래도 아무래도 첨부터 왕복은 힘들 것 같고
등산화 신고 체력닫는데까지 걷다가 버스나 지하철타고 와야겠어요 ㅎㅎ
답변들 감사염~
0 0
귀여운 무궁화 14.01.29. 22:17
저요저요!!근데 제가 운동부족이라 그런지 정말 너무힘들었어요..집가서 보니까 발에 막 물집잡혀있구!!
등산화신으신다니 다행이네요..
0 0
생생한 박주가리 14.01.30. 00:28
자정에 대강 이야기하면서 걸으면 돌아올 때 일출보실수있어요
0 0
참혹한 산국 14.01.30. 02:53
자전거타고 널널하게 가아 한시간정도걸리구여 완전 늦게가지않는이상 온천천에서 수영강따라서바로 광안리까지 안전하게 갈수 잇어요 걸어가신다면 편도두세시간정도면 갈수잇을꺼같아요
한번갓디와보시면 아실꺼에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