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에서 광안리까지 걸어가보신분??
글쓴이
- 2014.01.29. 21:04
- 2852
보통 주 3회정도 하루 왕복으로 등산 3-4시간 하는 뇨자임[은 사실 1주일밖에 안된 ㅋㅋㅋㅋ]
온천천통해서 수영강지나쳐서 광안리해수욕장까지
자전거도로 이용해서 산책해볼까 해요.
자전거로는 대략 1시간정도 걸린다던데
가보신 분들 어떤가요??
걸어갈만한가요??
그냥 편도코스로 광안리까지 갔다가 대중교통이용해서 돌아오는게 낫나요?
아님 왕복으로 걸어갔다 올만한가요?
소요시간도 쫌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100km 완전군장행군도 하는데 그정도면 걍 산책하는 정도에요
0
0
외로운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배나무
음.. 답변은 감사한데...
비교를 쫌 제대로 해주심 ㅠㅠ
비교를 쫌 제대로 해주심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걸으면 가는데만 2~3시간걸리지않을까요? 저는 항상자전거만타서.. 자전거로는 빨리타면 30분에도 가긴하는데 걷는거랑은 비교도 안되니...
0
0
눈부신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노루삼
검색해보니 다 자전거로 갔던거만 있더라구요
대략 다들 1시간 안팎이라던데 대단하신듯 ㅎㅎ
대략 다들 1시간 안팎이라던데 대단하신듯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발걸음마저 너에게로 가는 길을 알어~♬
깨지고 노래가사처럼 걸어봤는데 멀어 뒈지는줄
야경보고 바로 버스탐
걍 그시간에 등산ㄱㄱ
깨지고 노래가사처럼 걸어봤는데 멀어 뒈지는줄
야경보고 바로 버스탐
걍 그시간에 등산ㄱㄱ
0
0
자상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독일가문비
ㅋㅋㅋ 이 댓글보고 빵 터졌네여 ㅋㅋㅋㅋㅋ
등산도 하는데 그냥 왠지 감성포텐 터져서 머나먼 길을
꾸진 디카들고 걸어가고 싶네여 ㅋㅋㅋ
등산도 하는데 그냥 왠지 감성포텐 터져서 머나먼 길을
꾸진 디카들고 걸어가고 싶네여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독일가문비
나도 빵터졋네..
0
0
눈부신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이 좀 걸릴거같은데! 역하나당 10분쯤 잡으면 대략맞아요ㅋㅋ아님 다음지도에 도보검색하면 시간도 나올텐데ㅋㅋ혼자 가기엔 위험하지않을까요?
0
0
청아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개쇠스랑개비
지금 갈 건 아니고
내일이나 3일뒤에 가려구여,
다음은 생각안해봤네요 네이년쓰니깐 뭐 도보는 몇 킬로미터 이내로만 잴 수 있다고 안나와서 ㅎㅎ
위험하려나..?요??
살짝 겁은 나긴 하는데 보니깐 대부분 온천천같은거리고 차도옆이고 해서 괜춘할듯.
내일이나 3일뒤에 가려구여,
다음은 생각안해봤네요 네이년쓰니깐 뭐 도보는 몇 킬로미터 이내로만 잴 수 있다고 안나와서 ㅎㅎ
위험하려나..?요??
살짝 겁은 나긴 하는데 보니깐 대부분 온천천같은거리고 차도옆이고 해서 괜춘할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영강코스 그대로 세시간 약간 넘게 걸렸었어요
단화신고가기에는로 편도도 힘들고
왕복은 시간으로보나 체력으로보나 평소운동을 많이안하셧다면 힘들거에요
단화신고가기에는로 편도도 힘들고
왕복은 시간으로보나 체력으로보나 평소운동을 많이안하셧다면 힘들거에요
0
0
근육질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민들레
편도로 세시간 약간이면 괜춘한듯하네요~
등산보단 길도 덜 험할거고ㅎ
그래도 아무래도 첨부터 왕복은 힘들 것 같고
등산화 신고 체력닫는데까지 걷다가 버스나 지하철타고 와야겠어요 ㅎㅎ
답변들 감사염~
등산보단 길도 덜 험할거고ㅎ
그래도 아무래도 첨부터 왕복은 힘들 것 같고
등산화 신고 체력닫는데까지 걷다가 버스나 지하철타고 와야겠어요 ㅎㅎ
답변들 감사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저요!!근데 제가 운동부족이라 그런지 정말 너무힘들었어요..집가서 보니까 발에 막 물집잡혀있구!!
등산화신으신다니 다행이네요..
등산화신으신다니 다행이네요..
0
0
귀여운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정에 대강 이야기하면서 걸으면 돌아올 때 일출보실수있어요
0
0
생생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전거타고 널널하게 가아 한시간정도걸리구여 완전 늦게가지않는이상 온천천에서 수영강따라서바로 광안리까지 안전하게 갈수 잇어요 걸어가신다면 편도두세시간정도면 갈수잇을꺼같아요
한번갓디와보시면 아실꺼에요
한번갓디와보시면 아실꺼에요
0
0
참혹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