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미시경제학 교수님좀 추천해주세요 ㅠㅠ타과생이예요
글쓴이
- 2014.01.29. 21:21
- 1855
이제 4학년이라 재수강뜨면 절대 안돼요 ㅠㅠ
수업 열심히 따라가면 좋은 성적 받을 수 있고 족보에 너무 따라가지않는 교수님 알고싶어요!
경제학과에서 최병호교수님이 좋다던데 사실인가요? 들어보신분?ㅠㅠ
이 교수님 족보 영향 많이받나요??
알려주세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푸짐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기승교수님 강추용ㅋㅋ
0
0
뛰어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학과는 누가 뭐래도 최병호 교수님이죠
0
0
돈많은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경필교수님도조아요
0
0
착실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로 공유 하고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