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자인데... 서럽네요.
글쓴이
- 2014.01.29. 21:23
- 1496
안 그래도 군대 갔다와서 아무것도 모르겠고, 머리는 하얗고(저만 그런지 몰라도) 멘탈이 흔들흔들 하는데.
강의 정보 좀 얻으려고 후기를 들어가니, 2개 이상 적지 않은 사람은 볼 수도 없고... 물론 제가 그 당시에 후기를 적지 않은 것도 잘못이긴 합니다만.
무임승차자 방지하자는 취지도 좋은 거고, 더욱더 양질의 후기만 보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기는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이미 2년전에 들은 수업들인데 이제와서 후기를 적자니 좀 뭣하고 그러네요.
강의 후기가 시간표 짜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은데, 어쩔 수 없이 컴퓨터 뒤적거려서 입대 전에 했었던 레포트, 과제 등등 활용해서 후기를 적을 수 밖에 없는건가요...ㅡㅜ
권한이 없습니다.
그건 커뮤니티 규정이니까 어쩔수없는거죠 뭐. 다음학기 끝나면 꼭 수강후기 쓰시고 그다음학기때 열람하세요
0
0
정겨운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의후기작성할때 그렇게어려운점도없고 엄청난정보를요구하지도않는데.. 저같으면그냥 두개작성하고볼듯하네요 전공기초같은건어차피2년전과비슷할수도있는데..
0
0
키큰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흰꿀풀
작성이안된다고 계속뜨네요?? 저는
0
0
과감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갈퀴나물
그거 공지사항에 뜨지않았나요? 담당자한테문의하셔야될듯
0
0
키큰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기나 선 후배 찬스도 있죠 ㅎㅎㅎ
0
0
괴로운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대 다수의 최대 행복
0
0
황홀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마에선 로마법을
0
0
까다로운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