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눈 수강신청 실패시 과목 사고팔기 안하죠???
글쓴이
- 2014.01.29. 21:30
- 1501
혹시나 걱정되네요 졸업할라면 사서라도 학점 따야하니까...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려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팔아주면 감사한데ㅜㅜ
0
0
서운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생이면 왠만하면 인원 늘려줍니다 특히 전필,교필같은경우
0
0
과감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자게에서 사고팔고하던데요?
0
0
화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긴있음
0
0
추운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주 있는 일은 아닌거 같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