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통계론 괜찮나요??
글쓴이
- 2014.01.29. 21:39
- 1121
행정통계론 어떤가요????
문과생이 따라가기에 ...
경제통계들엇는데
ㅐ행정통계들을수잇겟죠??
권한이 없습니다.
행정 통계론 껌
0
0
납작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관중
들으셧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ㅎ 교수님도 빡신분도 아닌데요
행정학과 쉅은 쉬워요 몇개빼고용
행정학과 쉅은 쉬워요 몇개빼고용
0
3
납작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관중
헐ㅋㅋㅋㅋ
0
0
초라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사마귀풀
왜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어렵던데요.
개인적인 느낌이라.
근데 행정학과 학점 받기 어렵기로 소문났던데ㅠ
개인적인 느낌이라.
근데 행정학과 학점 받기 어렵기로 소문났던데ㅠ
0
0
초라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사마귀풀
어떤점이어려웟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목마다 교수님ㅁㅏ다 달라요^^
0
0
초라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사마귀풀
행정학과 쉬워용 ㅋㅋ 계산하는것도 없공 ㅋ
아는거 쿨하게 쓰고나오면 돼요
아는거 쿨하게 쓰고나오면 돼요
0
0
납작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관중
ㅋㅋㅋㅋㅋㅋ행통하나 해보고 껌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원 행투 재무 지방 해보고도 행정학과 수업 껌이라 말하나 봅시다
0
0
멍청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수리취
다 해보고 말하는 겁니다 ㅋㅋㅋ
0
0
납작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학과 수업은 문과생 수업이니 따라갈 수 있으실 듯 하네요
그런데 행정학과 수업 빡세긴 합니다ㅠㅠ
그런데 행정학과 수업 빡세긴 합니다ㅠㅠ
0
0
어두운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