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든 생각인데 ㅋㅋㅋㅋ
글쓴이
- 2014.01.29. 21:46
- 1319
얼마만큼 학점을 채우면 더이상 강의 못듣고 졸업해야된다 이런게 있나요?
아니면 전공필수과목을 모두 채울때까지 졸업을 못하는건가요?
만약에 제가 전공필수 과목 하나를 고의적으로 안듣고 계속 일선선택으로만 시간표짜서 에이플만 받는다음에
마음에 드는 학점이 나오면 그때 전공필수를 들어서 졸업한다~ 뭐 이런 꼼수도 부릴텐데;;
학교에서는 이를 방지하는 해결책이 있을텐데말이죵..
무엇을하면 의무적으로 졸업을해야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교에서야 계속 머물러주면 좋죠 돈버는건데
0
0
외로운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없습니다. 졸업학점 다 못채우면 졸업못해요 위에말대로 학교 계속 다녀주면 학교는 좋아합니다
0
0
추운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오죽
그럼 졸업학점 다 채워도 자의적으로 졸업안할수 있다는 말씀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졸업학점 다 채운경우 졸업유예제도가 있습니다
0
0
추운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오죽
ㅇㅎ 그렇군영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학기 지나면 자동으로 졸업해야합니다
0
0
큰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유예가 있기 때문에 굳이 그러실필요는..
0
0
유치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이 썩어남?
0
0
잘생긴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