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 멘토링..
글쓴이
- 2014.01.29. 22:38
- 2078
이번에 탈북자 멘토링을 신청해보려고 하는데요
필기전형은 어떤식으로 어떤과목 시험이 진행되나요
그리고 봉사활동실적, 어학성적없는데 많이 힘들까요..
필기전형은 어떤식으로 어떤과목 시험이 진행되나요
그리고 봉사활동실적, 어학성적없는데 많이 힘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 학교공지에 올라온 각종멘토링 관련(다문화,기장) 질문이시라면
1. 시험 전 오티 때 책자 나눠줍니다. 주된 내용은 교육심리+다문화이해와 많이 유사합니다.
2. 일정 기간 뒤 책자 내용만으로 필기칩니다. 객관식 + 단답식 + 서술형.
3. 전 이과계열로 해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봉사활동실적, 어학성적 다 없이도 4등인가 했습니다. 각종멘토링 총 응시인원 150명(쯤) 중에서요.
결론 : 서류전형에서 봉사활동실적, 어학성적 참고자료로 쓰이고요, 본선에선 only 필기성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