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과 복전/부전/일선 타과생 차별 심한가요??
글쓴이
- 2014.01.29. 22:44
- 1759
중문과 복전/부전/일선 타과생 차별 심한가요??
보니까 사회대 ㅎㅈㅎㄱ가 좀 심한 것 같은데..
영문과도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중문과는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저렴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물박달나무
성적에 있어서 차별은 없나요..? 교수님수가 적어서 그럴수도 있을것 같긴하네요 친한 문제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좀 못받앗어요 전공필수들엇더니...
원래 플러스로 다 채워주신다는.교수님인데
저는 비제로 주시더라구요.....
원래 플러스로 다 채워주신다는.교수님인데
저는 비제로 주시더라구요.....
0
0
저렴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물박달나무
아.. ㅠㅠ 슬프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질문이 나온다는 거 자체가 슬프네요 타과생 성적도 객관적으로 평가해줬음 좋겠네요
0
0
재미있는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수님과 학생들이 친해서
차별이라가보단 조금 민망민망할수잇어요..끼지못하니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