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을해야하는데..교양
글쓴이
- 2014.01.29. 22:56
- 804
공학인을 위한 실용영어 를 재수강해야하는데 교과목이 없더라구요
교수님은 똑같은데 공학영어로 바꼈나요?????
이거 듣고 대체과목지정신청하면 되나요??
교수님은 똑같은데 공학영어로 바꼈나요?????
이거 듣고 대체과목지정신청하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