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학생 경제학과 수업!
글쓴이
- 2014.01.29. 23:02
- 1328
경영학과에서 전공필수에 경제학, 통계학을 다 배우는데
경제학과에서는 경제학원론1,2로 나눠서 열고 경제통계학을 또 열더라구요
이거 경영학과 학생이 들어도 그냥 학점 인정 해주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학과에서 전공필수에 경제학, 통계학을 다 배우는데
경제학과에서는 경제학원론1,2로 나눠서 열고 경제통계학을 또 열더라구요
이거 경영학과 학생이 들어도 그냥 학점 인정 해주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