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전공인원 일반선택 글쓴이 2014.01.30. 00:06 966 1 주전공 인원만 있으면 타과 학생은 못듣나요 ?? 물리학과인데 물리교육과꺼는 주전공인원이 아닌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잘생긴 관중 14.01.30. 00:09 넵 주전공인원 비면 과사에 연락해서 넣어달라고 해보세요 0 0 잘생긴 관중 댓글 내용 복사 넵 주전공인원 비면 과사에 연락해서 넣어달라고 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잘생긴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