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어!!! 수업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4.01.30. 00:10
- 1637
강의후기에 하나밖에 없어서 불안해서 그러는데 많이 어렵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뭐든지 언어는 어려움. 일본어로 따지면 히라가나 정도는 떼고 들어가야 학기초에 고생안하고 적응할 수 있어요.
0
0
도도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주목
제가 지난학기때 스페인어랑 일본어 같이 들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일선을 아예 6영역으로 다 채우려고 하거든요~ 베트남어는 좀ㅋㅋㅋ 다른언어랑 다르게 특별히 힘들것 같아서 글 올려봤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년도에 베트남어 이미선교수님한테 들었었어요ㅋㅋ
교수님께서 굉장히젊고 열정넘치는 교수님이라 몸으로 가르치시는 스타일? 학생들 다이끌어가는~
그래서 어렵긴해도. 다들 잘따라가더군요ㅋㅋ
다른교수님은 어떨지모르겠어도 이미선교수님이 가르치신다면 들으셔도좋을듯ㅋㅋ
하나도모르고가도 에이쁠받을수있어요!
교수님께서 굉장히젊고 열정넘치는 교수님이라 몸으로 가르치시는 스타일? 학생들 다이끌어가는~
그래서 어렵긴해도. 다들 잘따라가더군요ㅋㅋ
다른교수님은 어떨지모르겠어도 이미선교수님이 가르치신다면 들으셔도좋을듯ㅋㅋ
하나도모르고가도 에이쁠받을수있어요!
0
0
천재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