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는 법대 상법관련 수업 들으면 안된다네요
글쓴이
- 2014.01.30. 00:31
- 1742
잘 알아보고 하세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어 왜 인가요? 전선으로 멀쩡하게 열려 있는데...
0
0
안일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노루오줌
상법관련쉅이뭐가잇나요??
경제학과는들어도되나요??
경제학과는들어도되나요??
0
0
정중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골담초
경영은 상법이라고 전선으로 있습니다
0
0
안일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선 말고 법대수업 일선요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경제학과는요??
0
0
정중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깜짝이야
0
0
안일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법과목 일선으로 들으면 왜 안되요?? 이미 하나 들었는ㄷㄴㄷ..
0
0
현명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일 내용 과목을 중복해서 들으면 학점인정이안된다는겁니다...
0
0
일등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법은 cpa 준비에 필수임으로 경영학과에서 가르쳐서 법대 교양으로 여는 것 하고 상당히 겹칠 수 잇는 소지가 잇죠.. 그래도 안된다는건 이상하긴 하네.. 예로 생활과 경제 그건 경영에서도 할 수 잇는걸로 알고 잇으용
0
0
난폭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목코드가 다르면 다른과목으로 인정된다던데.......그럼 되는거아닌가요?
0
0
찬란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이런 건 전산화시켜서 학생들이 들어놓고 학점 인정 못 받는 경우를 방지해줬으면 좋겠네요ㅠㅠ
0
0
진실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대짱임
0
0
해괴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법 들을수있는데여. 다만 법대에서 상법과 동일한 과목들로 간주해주는게 몇개 있으니 그거 조심하라는겁니다
0
0
수줍은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