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이수하시는 분들~ 글쓴이 2014.01.30. 00:38 1154 1 이번에 교직이수대상자가 되서면접을 보러 가는데요보통 무슨 질문하나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개구쟁이 뽀리뱅이 14.01.30. 11:17 이거 영문과 홈페이지가서 공지사항 들어가서 관련글 찾아보시면 질문어떤거나오는지 나와있어요^^ 0 0 개구쟁이 뽀리뱅이 댓글 내용 복사 이거 영문과 홈페이지가서 공지사항 들어가서 관련글 찾아보시면 질문어떤거나오는지 나와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개구쟁이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