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2 들으려구 하는데 제한된 어쩌구라고 뜨네요 ㅠ 글쓴이 2014.01.30. 00:41 782 2 왜이런거죠 ㅠㅠ 희망과목담기가 안되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살벌한 산국 14.01.30. 03:45 4학년만 우선신청 됩니다 1차 수강신청기간 끝나고 자리 남아야 3학년 이하 가능 0 0 살벌한 산국 댓글 내용 복사 4학년만 우선신청 됩니다 1차 수강신청기간 끝나고 자리 남아야 3학년 이하 가능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살벌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친숙한 시금치 14.01.30. 10:29 살벌한 산국 감사합니다. 0 0 친숙한 시금치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숙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1차 수강신청기간 끝나고 자리 남아야 3학년 이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