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가 안되는거같아서 고민이에요
글쓴이
- 2014.01.30. 02:29
- 1226
시험준비중이라 공부해야하는데
밥먹고 앉으면 소화가안되고
트림이나올거같은데 부끄러워서 참으니 또 나오려다안나오고
계속 더부룩해요
밥먹고 한 십분정도 걷고 친구랑 얘기하고
길게는 삼십분정도까지 걷고와서도
앉아서 공부할려고만하면 너무 속이 불편해요
그렇다고 적게먹자니
배에서 꼬르륵거리는 소리가 너무 크게나서 부끄럽고ㅠ ㅠ
어떡해야 좋을까요?
밥먹고 앉으면 소화가안되고
트림이나올거같은데 부끄러워서 참으니 또 나오려다안나오고
계속 더부룩해요
밥먹고 한 십분정도 걷고 친구랑 얘기하고
길게는 삼십분정도까지 걷고와서도
앉아서 공부할려고만하면 너무 속이 불편해요
그렇다고 적게먹자니
배에서 꼬르륵거리는 소리가 너무 크게나서 부끄럽고ㅠ ㅠ
어떡해야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님도 위에서 불편함느껴지나요?? 자뀨트름나오고?
0
0
자상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산소운동 조금만 해보세요.!
0
0
겸연쩍은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가루음식을 피하고
죽종류를 드셔보는게 어떨까요?
문제가 좀 있는 것 같으면 병원가보시는것도 추천
죽종류를 드셔보는게 어떨까요?
문제가 좀 있는 것 같으면 병원가보시는것도 추천
0
0
보통의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 불편하시면 한의원에 가보는 것도 좋아요
0
0
슬픈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얼마전에 그 증상으로 고생하다가 병워다녀왔는데도 호전이 안되서..그냥 약국에서 체했을때 먹는 약 복용했더니 금방 낫던데요ㅎ
0
0
자상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의원 비추 약 한 번 지으면 20만원 15일분
그리고 매일 침 뜸 맞아야함
결정적으로 효과가 없음
걍 내시경 받고 제산제 소화제 먹는 게 최선
그리고 매일 침 뜸 맞아야함
결정적으로 효과가 없음
걍 내시경 받고 제산제 소화제 먹는 게 최선
0
0
참혹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일단 병원검진부터 추천드려요!! 그리고 꾸준한 운동을..ㅎㅎ
0
0
눈부신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금씩자주
0
0
늠름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